미국내 폭발적인 모바일 혁신은 와이어리스 환경을 크게 바꿔버렸습니다. 구미 최대 규모의 그리고 가장 큰 영향력을 발휘하는 이동통신 트레이드 쇼 CTIA Super Mobility 2015가 바로 그러한 전환을 반영합니다.
2014년 다시 론칭이 되면서 이동통신 기술의 모든 면들을 포함하는 CTIA 트레이드 쇼는 이제 커넥티드 라이프를 구성하는 수직 시장의 전 부문들로 구성되었습니다- 비즈니스, 가정, 통신망, 소매업, 헬스, 자동차, 미디어, 머니 부문에서 가장 최신 모바일 혁신들을 대표하는 수 십개의 관련 쇼들도 한 장소에서 펼쳐집니다.
이 트레이드 쇼에는 새로운 모바일 환경을 대표하는 35,000명의 전문가들이 참여하면서 가장 최신 파격적인 개발들을 직접 목격하고, 배우고, 커넥트하며, 이동통신의 방향을 설정하는 기술 배경에서 비즈니스를 하게 될 것입니다. 소비자들이 당장 원하는 제품들을 찾고 있거나 또는 내일의 가장 획기적인 신기술을 찾고 있다면 기억하십시오: 이 쇼에서는 감당하기 벅찬 것이 아름다운 점이라는 사실 말입니다. 네바다 주 라스 베가스로 오셔서 이 모든 것을 경험해 보세요.
CTIA Super Mobility 2015 전시장은 미래의 환경을 상호대화식으로 보여줍니다 – 각 산업부문마다, 1,100명 이상의 전시자들이 특정 시장 지대와 파빌리언에서 최신 기술들을 과시하기 때문에 참가자들은 필요한 수직 자원들과 신속하게 커넥트 될 수 있습니다.
The CTIA & Northwestern University Mobile Intelligence Conference, powered by Accenture는 60시간의 전문가가 주도하는 세미나들을 각 시장 부문에서 최신 정보와 첨단 주제들과 결합하고 있습니다. 그밖에, 기조 연설, 라이브한 교육 데모, 그리고 질문과 대답 세션에게도 참여하십시오.
업계를 대표하는 전문가들이 바로 여기에 다 모이기 때문에 이동 통신 산업의 지식이 총 집결됩니다. 이러한 곳은 그 어떤 곳에서도 찾을 수 없을 것입니다. 협업적이고 새로운 아이디어 교환을 촉진하는 분위기 안에서 참가자들은 업계의 모든 브레인들 및 전문가들과 접촉할 수 있기 때문에 트레이드 쇼 내내 높은 수준의 인맥 연결 기회가 가능합니다.
CTIA Super Mobility 2015가 열리는 장소에서는 수 십 개의 관련 행사들이 동시에 열리기 때문에 새로운 것을 보고, 배우고, 인맥 연결할 수 있는 기회가 더욱 많습니다. 커넥티드 라이프의 각 면모에서 어떠한 기술적 혁신이 있는지 확인해 보세요. 그리고, 파트너 행사들이 제공하는 목표별 교육 프로그램들도 활용하세요.
대표단을 구성하여 참여하고자 하는 분은 메기 아단(Maggie Arden)씨에게 연락하시면 자세히 알려드릴 것입니다. 대표단에게 제공되는 혜택으로는 무료 입장권과 대표단의 규모에 따라 인솔자에게는 무료 호텔 숙박이 있습니다.
특정 국가 전시 파빌리언에 관심있는 분은 크리스티나 라일리(Christina Reilly)씨에게 연락하십시오.
미국무성 제공 웹사이트 링크:
비자 발급 면담을 받을 때까지 얼마나 기다려야 하는지 예상 시간은 비자 대기 시간 웹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
CTIA Super mobility 2015의 개인화된 초청장이 필요하시면 온라인 신청서를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초청장은PDF 전자 파일로 처리될 것입니다. 초청장 원본이 필요하시면 팩스나 우편으로 보내드립니다.
질문이 있으시거나 초청장 원본을 요청하시려면 [email protected]. 로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국제 우편은 6-8주가 걸릴 수 있습니다. 신속하게 받고 싶으시면, 회사의 FedEx, DHL, 또는 UPS 계정 번호를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CTIA Super Mobility 2015 초청장을 전자/PDF 파일로 또는 원본을 팩스로 보내달라는 요청 마감일은 2015년 8월 25일 월요일입니다. 원본을 우편으로 보내 달라는 요청 마감일은 2015년 9월 1일 월요일입니다.
Attendees: |
Exhibitors: |
(800) 421-6338 (Toll Free U.S. & Canada) |
Join Chief Technology Officers from leading U.S. operators as they share their perspectives on the industry’s advancement from 4G LTE to 5G at the 2015 CTO Roundtable. Learn more.